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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표: 챌린지/댄스 영상 속에 나오는 여러 사람을, 원하는 인물(또는 아바타)로 각각 1:1 매핑하여 자연스럽게 변경. 각 인물은 원래 춤(포즈/타이밍/리듬)을 그대로 유지하면서, 지정 인물의 얼굴/스타일(헤어·액세서리·의상 톤)로 보이게 함. 앞뒤 가림(occlusion), 서로 스치기, 교차 동선 등 다중 상호작용 장면도 자연스럽게 처리 입력/출력 Input 챌린지 영상, 인물별 바꾸고자 하는 인물/캐릭터 정면 이미지 1장~ 매핑표: 예) 원본 사람1 → 대상 A, 사람2 → 대상 B, … Output 아웃풋 영상(mp4), 5초 이상 (선정 시) 사용(제작) 방법 가이드 제공 필요 품질 조건 동작 유지: 각 인물의 포즈/타이밍/리듬을 최대한 그대로 살림 얼굴 일관성: 사람별로 영상 내내 같은 사람처럼 보이도록 관리 시간적 안정화: 깜빡임, 경계 떨림 등 어색함 최소화 가림 처리: 앞뒤로 가릴 때 레이어/심도 일관성 유지, 경계 깔끔하게 합성 합성/보정: 색감·밝기·배경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마무리 표준화 : 인풋이 다를 경우에도 (어떤 영상과 어떤 인물에도) 잘 동작되도록 현재 개발 단계 현재 디벨롭은 ComfyUI + WAN 2.2 모델로 단일 인물 변환 개발 중 (첨부자료에서 워크플로우 확인 가능) 참고용 워크플로우 제공 꼭 Comfy가 아니어도 됨: 다른 상용/대안 툴 활용 제작 가능 결과물 인풋 비디오 및 인풋 인물/캐릭터(원본 보관) 아웃풋 영상(mp4), 5초 이상 각기 다른 비디오 및 인물 3가지 조합 제작 가능 (예: 서로 다른 원본/대상 매핑 3건) 영상이 선정되면 사용(제작) 방법 가이드 제공 필요